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서비스강사 과정 수강

by 눕요정 2021. 9. 3.
728x90
반응형

클래스유에서 서비스강사 강의를 수강하고 있다.
몇달 전 CS리더스 자격증 취득하였고 서비스강사 과정을 알아보던 중에 클래스유에서 수강하게 되었다.
사실 온라인 강의는 수료만 하면 자격증 주는 곳이 있긴 하지만
그렇게 수강해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실질적으로 나에게 도움이 안될 것 같았다.
나중에 강사할 생각을 가지고 취득하려고 하는건데 수료만 하게 되면 정작 강의를 할때 내가 과연 강의를 할 수 있을까
아는게 있어야 강의를 할텐데
들어보니 정말 유용했다. 강사로서의 마인드와 이런 부분에 포커스를 두면 도움이 될거라는 말씀도 해주셔서 좋았다.
한달안에 듣는걸로 끊었으나 빨리 더 듣고 싶다.
듣는 걸로 끝나는 것이 아닌 강사를 할 때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강의를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