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미라클모닝

514챌린지 6일차 인증(feat. 곧 퇴사, 하게 된 이유)

by 눕요정 2022.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눕요정입니다.
6일차 인증입니다.
어제 유독 늦게 자서 피곤하네요.

아침마다 이렇게 커피를 내려서 드시는 모습을 보여주신 후
미니 강의를 시작하시는데
저도 위염만 없으면 같이 커피 마시고 싶었어요 ㅎㅎ

제가 회사다니면서 한동안 잊고 지냈던
꿈에 대한 얘기를 하셨어요.
사실 이번달을 끝으로 퇴사하기로 하면서
잊고 있었던 꿈에 대해서 요즘 다시 생각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생각하니 다시 설레더라구요.

하루하루 먹고 살아야 하니까 다니고
승진하려면 자기계발 해야하니깐
관련 분야 자격증도 다 따고 참 열심히 다녔었죠
하지만 느낀건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는다 였어요.

퇴사 결정을 하고 난뒤 사실 처음에 이직을 하려고 이력서도 다시 오픈해놓고 했는데,
MKYU 사이트 들어가서 열정대학생으로 끊고 전공필수 강의를 들으면서 이직하는게 아니라
앞으로 다가올 세상에서 나 스스로 서기 위해서 몸을 던져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프리워커로 살아가려면 오히려 규칙적인 습관이 필요할 것 같아서
514챌린지 미라클모닝 인증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프리워커로 살아갈 나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